본문 바로가기
맛집

UFO버거 목동점 방문 솔직 후기

by 고한우 2022. 5. 8.
반응형

 저는 햄버거를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을 먹습니다. 우연히 오목교역에 가다가 눈에 띄는 가게인 UFO버거 목동점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도 UFO버거 목동점에 대한 아주 솔직한 방문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UFO 버거 목동점
UFO 버거 목동점

1. UFO 버거란?

 UFO 버거는 2019년 7월에 론칭된 UFO 모양의 수제 버거 프랜차이즈입니다. 셰프 출신인 정세희 대표가 지저분하게 흘리면서 먹지 않을 수 있는 버거를 생각하면 기술 개발을 하여 만든 프랜차이즈입니다. UFO 버거의 특징은 특허받은 기술인 빵 두 개를 합치는 버거 실링 기술이고 이는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 등록도 완료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제는 전국에 20여 개 점포를 가지고 있는 등 성공을 한 프랜차이즈입니다. 

2. UFO버거 목동점 위치 및 인테리어

 UFO버거 목동점은 오목교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세권의 근접성이 높아 찾기는 아주 쉽습니다.

내부 전경
내부 전경

 일반 테이블로 3개와 3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바 테이블이 1개가 있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UFO 콘셉트처럼 특이하게 은색 타입의 색감이 많고 테이블도 스테인리스 느낌입니다. 귀엽기도 하고 평수도 크지 않아 아기자기한 느낌을 줍니다.

3. 운영 메뉴

 여러 가지 콘셉트의 버거를 운영 중이었습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뉴 구성으로 세트 가격은 만원 정도 선이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키오스크를 배치하여 주문을 받고 있었고 포장해서 가시는 분도 적지 않았습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

4. 음식 평

 저는 유학생 치즈버거 세트를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저 퍼팩 형태로 은색 비닐로 구성되어 있는 포장지에 버거를 넣어줬는데 특이하고 콘셉트와 아주 맞는 포장이 아니었나 생각했습니다. 

포장
포장

 역시나 빵의 형태가 특이하고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햄버거라 아주 좋았습니다. 포장을 해서 이동 중 차 안에서 먹을 경우 상당히 매력적인 형태라고 생각이 들었고 감자튀김도 크고 굵으며 튀김 상태도 좋아 아주 맛있었습니다.

버거
버거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으나 빵에 들어가 있는 햄버거이기에 안에 내용물을 다수를 부피감을 가지고 넣기는 어려워서 인지 패티가 좀 큰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육즙이나 굽기 상태는 아주 좋았고 소스도 잘 어울리게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버거 단면
버거 단면

5. 방문평

 UFO버거 목동점은 사실 프랜차이즈라 접근성인 면에서는 상당히 좋은 위치의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의 운영 메뉴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메뉴가 운영 중이었고 무엇보다도 빵과 포장이 특이하고 참신했고 수제버거의 특징에 맞게 패티도 퀄리티가 높았다고 생각합니다. 맥도널드나 롯데리아와는 다른 수제버거 프랜차이즈라는 생각이 들었고 가격도 수제버거 가격이라 생각하면 그렇게 용인할 수 있는 가격이고 맛도 괜찮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특허를 가질 만큼 매력적인 햄버거가 아니었나 생각이 들고 재방문 의사를 가지게 하는 곳인 만큼 저의 평점은 5점 만점의 4점입니다. 경쟁력이 있고 나쁘지 않은 프랜차이즈 가게니 한 번쯤 방문하시어 맛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