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배우 김선호 사생활 의혹 광고계 손절

by 고한우 2021. 10. 19.
반응형

  배우 김선호가 17일 네이트판에 올라왔던 대세 배우 K라는 추즉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공식입장은 밝히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디시인사이드 남자 연예인 갤러리에서 팬들이 허위사실 법적 대응 및 명예훼손적인 게시물 등의 삭제를 요청했습니다.

네이트판 K배우 관련  폭로

1. K배우에 대한 폭로글

 사건의 최초는 17일 오후 5시경에 올라온 네이트판에 올라온 폭로글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글에 따르면 "지난해 초부터 4개월전까지 K배우와 교제한 사이라고 밝히며 자신이 임신하자 K씨가 혼인을 빙자해 임신중절을 요구했고 이에 K씨의 뜻대로 임신중절 수술을 하자 일방적으로 자산에 대한 흔적을 지우고 작품을 핑계로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글쓴이는 "적어도 결혼을 생각하고 혼인을 빙자해 아이까지 지우게 했다면, 헤어진 뒤에 할 수 있는 기본적 예의가 있지 않느냐”며 “자신의 광고 위약금이 무서워 저와 반려견까지 무책임하게 버린 것에 대해 후회라도 하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이 폭로를 증명할 자료를 이야기하자 법적인 이유로 올리지 않고 있으나 자료는 많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글쓴이는 K 배우로 인해 심각한 정신적, 신체적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고 했습니다. 

2. K배우 = 김선호?

 K배우에 대한 억측이 난무하던 중 유튜버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 "충격 단독!! 대세 배우 K는 김선호였다.."라는 게시물을 통해 배우 김선호의 실명을 거론했으며 폭로자는 K배우가 김선호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부단히 애를 썼고 해당 글을 통해 매우 많은 단서를 남겼다고 하며 출연했던 작품들에 대한 언급을 하였습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배우 김선호는 1986년생으로 올해 35세로 09년 연극으로 데뷔해 2017년 드라마 김과장으로 첫 출연하여 2018년 TVN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2019년 문근영과 출연한 유령을 잡아라로 인지도 및 수많은 입덕을 불렀으며 2019년 12월부터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의 고정멤버로 합류했습니다. 2020년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키다리아저씨 역할인 한지평으로 여심몰이를 했고 최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3. 소속사 묵묵 부답, 광고계의 손절

 배우 긴선호와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폭로글이 올라오고 어떠한 대응도 하지 않고 있으며 유튜버 이진호는 솔트 엔터테인먼트가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 사생활 논란을 이미 인지하고 있었다면서 9월부터 여러 언론사들도 입수해 취재중였다고 밝혔습니다. 10월 18일 19시 기준 김선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들 중 일부 브랜드들이 공식 SNS 등에서 관련된 게시물들을 일괄 삭제하는 등 손절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광고주는 상황에 따라 더 큰 대응도 준비 중이라는 말도 전해지며 10월 20일에 예정되어 있는 드라마 갯마을차차차 매체 인터뷰에 차질이 생길 듯해 이미 일정을 잡아놓은 다른 출연자들도 속이 타는 등 김선호를 캐스팅한 작품 제작사와 제작진도 골머리를 앓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떤 입장이든 나와야 후속 조치를 진행할 수 있으나 현재 그저 입장만 기다린 채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의혹 진위를 떠나 이미 업계에서는 김선호와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의 허술하고 무능한 대처가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스틸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