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펫 솔직 감상 리뷰(결말 포함)

by 고한우 2022. 8. 13.
반응형

 DC 코믹스의 크립토를 주인공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 펫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 팻에 대한 아주 솔직한 감상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팻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펫

1. DC 코믹스의 마이펫 영화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 펫에서 알 수 있듯이 DC 코믹스의 저스티스 리그 멤버와 렉스 루터가 등장하고 크립토를 필두로 한 펫 멤버도 등장합니다. 여기에 드웨인 존스, 케빈 하트, 키아누 리브스 등 출연진이 더빙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은 작품입니다. 한국에서는 정준하, 하하, 이미주 등이 더빙을 했습니다. 

2. 줄거리 

 슈퍼맨과 함께 크립톤 행성에서 지구로 오게 된 슈퍼독인 크립토는 슈퍼맨과 함께 환상의 콤비로 메트로폴리스를 지키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냅니다. 슈퍼맨이 레인을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지면서 크립토는 소외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루루의 계략으로 슈퍼맨과 저스티스 리그는 렉스의 건물에 잡히게 되고 크립토는 힘을 잃게 되고 보호소로 떨어진 크립톤 나이트의 힘으로 슈퍼 펫이 된 유기 동물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됩니다. 힘을 처음 가지게 된 유기 동물들은 두려워하고 힘을 조절하지 못하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3. 결말

 시간이 지나 힘을 되찾게 된 크립토와 유기 동물 친구들은 힘을 합쳐 루루를 제압하고 저스티스 리그 멤버와 지구를 구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유기동물들은 저스티스 리그의 동물 친구가 되어 행복한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4. 감상평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 펫은 아이들이 보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재미있고 임팩트가 있는 작품이 아닙니다. DC 코믹스 영화의 대부분이 가지는 단점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야기 서서와 캐릭터 설명 능력이 떨어져 지루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자막은 괜찮은데 우리말 더빙은 어색한 부분이 있었고 그래서 더 몰입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적으로 귀여운 캐릭터 삽화로 전반부를 이끌 수 있어 무난하게 볼 수는 있습니다. 영화 DC 리그 오브 슈 퍼켓의 평점은 5점 만점의 3점입니다. 무난한 영화이지만 지루한 부분은 분명히 존재해서 영화가 길다는 느낌을 주는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