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삼성 센터 방문 솔직 후기

by 고한우 2021. 11. 28.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고 아이들을 데리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는 요즘 실내에 즐길거리를 찾다가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 삼성 센터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이번에도 아주 솔직한 방문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삼성센터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출입구

1. 위치 및 입장 가격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 삼성센터는 삼성역과 학여울역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는 강남구 대치동 983-1 지하 3층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하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가기에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입장 가격은 1시간에 15,000원, 2시간에 25,500원이고 보호자 입장료는 5,000원입니다. (참고) 입장 시 미끄럼 방지 양말이 필요하여 없으시다면 별도 구매를 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키가 1미터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저는 일요일 오후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들이 많아 30분 정도 대기하여 입장을 했습니다. 

2. 운영 시설

운영 시설1
운영 시설 1

 운영 시설은 짐라인을 포함한 챌린지가 2층에 있고 운영시간은 정각부터 15분까지이며 키가 120cm 이상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1층도 챌린지가 있으나 여기는 키 제한이 없이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키 제한이 없어서 좀 더 편리했어요. 위의 사진은 2층 챌린지에서 찍은 사진으로 사진에서 보이는 가운데에서 오른쪽이 위에서 언급한 챌린지 장소입니다. 왼쪽은 VR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뒤에는 공을 던져서 점수를 내는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트램플린 공간
트램폴린 공간

 입구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트램펄린이 대규모로 설치되어있는 장소가 나옵니다. 농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은 별도로 있습니다. 대규모 트램펄린에서는 일정 시간에는 댄스 타임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때 조명이 어두워지고 핀 조명들이 나와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시간이 되는 거 같아서 좋았고 요즘 아이들의 댄스 에너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메인 스테이지에 올라가는 아이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3. 방문평

 성인들도 즐길 수 있고 아이들과도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습니다. 카페 공간이 별도로 있고 입장하지 않더라도 카메라를 통해 아이들이 어디서 어떻게 놀고 있는지 커피를 마시면서 지켜볼 수 있어 마음 놓고 쉴 수 있었습니다. 바운스 트램펄린 삼성센터에 대한 저의 평점은 5점 만점의 4점입니다. 일단 아이들이 너무 만족했고 시설도 위생적으로 안전적으로 잘 관리되고 있었으나 트램펄린 위주로의 단순한 운영 플로우와 즐길 수 있는 추가 아이템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아이들과 다시 방문을 할 의향을 가질 정도로 만족스러운 추억이었습니다. 다음에 아이들과 같이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