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 택배 Z플립4 난리난 상황

by 고한우 2022. 8. 29.
반응형

 쿠팡에서 택배를 시켰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았다고 합니다. 관련해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택배 사고의 발생

 최근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폰인 갤럭시 Z플립 4 출시를 앞두고 쿠팡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했는데 주문 후 택배를 받아보니 박스 안에 스마트폰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고 빈 박스만 받았다는 제보들이 다수 등장한 것입니다. 빈 박스를 받은 주문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박스 안에 비닐 봉지만 들어 있었고 심지어 포장 테이프를 자른 흔적과 함께 이중으로 테이핑 한 흔적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중간에서 혹시 누군가 가로채 간 것일까요?

2. 쿠팡 해명

 이러한 빈 박스 사태에 대해 쿠팡 측에서도 모르겠다는 반응입니다. 왜냐하면 물류 센터에서 상품이 출고될 때 일종의 검수 과정을 반드시 거치기 때문에 빈 박스가 절대 나갈 수 없는 구조라고 설명했습니다. 결국 쿠팡에서는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다고 밝혔습니다.

3. 소비자 반응

 한편 쿠팡 측에서 이번 일에 대해 환불해준다고 밝혔으나 구매자들은 환불이 아닌 교환을 원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한 이유는 13% 할인 혜택과 각 종 사은품 등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있었기 때문인데 환불을 하게 되면 다시 구입할 때 이러한 혜택이 사라진다는 점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